ABOUT US

 

" 관광 말고 여행, 여행은 사람을 바꾸고 사람은 세상을 바꾼다 "

 

미국과 유럽, 세계여행은 여행하기 위험하다! 영어 못하면 여행하기 어렵다!

No~! 미국은 이미 연간 200만 명의 한국인이 가고 있고, 유럽 자유여행도 일반적이며, 일본과 호주, 중국도 여행하기 쉽지만, 우리가 모든 언어를 배울 필요는 없어요.

잘못된 여행정보와 부적절한 여행정보가 엄청 나게 양산되고 있으며, 너무 많은 정보로 여행자가 혼란스러운 상태가 되었어요. 수 백만 개의 Cafe, 수 백만 개의 블로그, 헤아릴 수 없는 여행정보로 인해 여행자는 무엇이 좋은 여행정보인지 알기 어려워요. 

'허클베리핀 여행학교'에서 운영하는 미국여행정보센터 운영진은 여행자에게 좋은 정보, 공정한 정보, 미래지향적 여행정보 등 3가지 기준을 가지고 소개 하겠습니다. 선진국일수록 자연주의, 환경주의, 개인주의, 이타주의 등의 사회성이 높고, 중진국과 후진국에 비해서는 상대적으로 더 안전한 사회적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국 거주 한인 약 200만 명 이상, 미국 내 유학생 한국국적 10만 명 이상으로 외국인 유학생 순위 1위, 아메리칸 드림 등 이미 한국인은 미국에서 광범위한 기반을 형성해 놓고 있어요. 게다가 미국은 대한민국 최대의 무역의존국가, 세계 1위의 경제대국, 세계 유일의 슈퍼 강대국, 국제정치의 각축장이자 각 국가에 대한 영향력 1순위 국가 등등등…이것은 미국을 소개하는 일부에 지나지 않습니다.

우리는 지피지기 백전백승 차원에서라도 미국을 진실되게 이해하여 배울 것은 배워서 개인적으로 혹은 사회적으로 현명한 대미관계를 가져야 한다고 생각해요. 이것이 미국여행정보센터를 운영하는 이유이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이유입니다.

센터장, 제임스 고, gojinsuk@naver.com

청춘의 해외도전 공저, 지방행정연수원 여행자문, <허클베리핀 여행학교> 교장, Daum 미국 캐나다 여행떠나기 카페지기, 47년 전통 트렉아메리카 아시아 마케팅 책임, SK 텔레콤 글로벌리더십 과정 컨설팅, (주)허클베리핀 대표 등

제휴 및 광고 문의는 gojinsuk@naver.com 으로 연락주세요.